보충제리뷰

[보충제추천리뷰]마이프로틴 제품 임팩트 웨이 프로틴

나원숭 2021. 7. 1. 22:09

오늘도 득근하며~~ 

오늘 소개해볼 보충제 제품은 

마이 프로틴 사의 임팩트 웨이 프로틴이다.

일단 프로틴의 느낀 점이 있다면

이 제품은 오직 마이프로틴이라는 사이트에서 직구로 구매 가능한

제품인데 할인 코드로 이용해서 구매하면 엄청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그리고 용량도 선택도 가능하며 맛 구성도 정말 여러 가지의 맛들로 구성되어 있다.

심지어 저렴한 가격인데 비해 최고의 가성비 맛을 자랑한다.

 

일단 이 제품의 소개글을 읽어보자면

 

 

웨이 단백질의 효능은?

웨이 단백질은 100% 프리미엄 웨이 단백질 농축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제공당 21g 함유 (80%)하고 있습니다. 복합 아미노산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제공 (EAA's) 하고 1회 제공당 2g이 넘는 류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퀄리티 웨이 프로틴 파우더를 찾고 있다면 이것은 가격, 맛, 외관에 모두 적합합니다.

여러 종류 맛의 프로틴 셰이크를 제공하는데 자부합니다.

맛 구성

클래식한 초콜릿 또는 바닐라 맛 프로틴 셰이크와 새로운 맛인 티라미수 루바브 & 커스터드, 레몬 치즈케이크 맛 등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효능은?

이 단백질 제품은 모든 운동선수와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사람에게 트레이닝 목표를 보조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고단백질 섭취는 근육 덩어리의 성장과 유지에 기여합니다. 이 프로틴 셰이크는 쿠키 앤 크림, 루바브 & 커스터드, 서머 후르츠, 다양한 천연 맛 등 40가지가 넘는 맛있는 맛이 있습니다.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이 제품은 하루 단백질 섭취를 증가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절합니다. 운동 전 또는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고 나와있으나 개인적으로 모든 단백질을 섭취할 때에는 많은 양의 단백질 섭취를

안 먹는 편이 낮다. 말 그대로 하루의 적절한 양을 드시는 걸 추천한다.

다음으로 섭취방법은 

 

임팩트 웨이 프로틴 섭취 방법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운동 후에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물 또는 우유, 스무디, 그릭 요구르트와 프로틴 셰이크를 함께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무맛 옵션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제품의 라벨은 기본적으로 영어로 제공되며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덴마크어, 스웨덴어 혹은 핀란드어로 제공될 수도 있으나 제품에 따라 표기언어가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이 프로틴은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 혹은 색상 (알약, 파우더 등)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를 보장하며,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마이 프로틴의 시즌 한정 제품의 경우, 한정판 디자인 파우치로 준비된 재고 소진 시 기본 디자인 파우치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이는 반품 혹은 교환의 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라고 적혀 있는데 거의 주의사항이나 다름없고 제품 표기에 무맛을 기준으로 

표기한 걸로 보아 맛 구성에 따라 성분도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 같다.

 

본 제품의 효과를 살펴보면

 

중요한 근육 성장과 유지를 돕는 1매우 간편한 고품질 단백질이며 1회 제공량당 단 1.9g의 지방과 1g의 탄수화물, 103칼로리를 함유해 모든 운동 목표 달성에 효과적입니다.

단백질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어 새로운 근육의 형성과 재생을 돕는 1BCAA 4.5g을 포함한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언제나 다음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로 몸을 준비시켜줍니다

 

나와 있으며 제품 안에 단백질 말고 bcaa나 각종 아미노산도 포함되어있다.

 

마지막으로 처음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많은 프로틴 제품들이 있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이 제품을 추천하는 것을 권장한다.